NF43

제가 오늘 저와 함게 어린시절을 보냈던 세대들에게 초호화 레어급 아이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NF43 이라는 우리나라 최초의 게임음악 앨범인데요
그때 친구가 소프트액션의 어디스(Eardis)라는 게임을 구매했었는데, 그때 번들로 들어있던
오디오 타이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별로 없을 듯한데요… 안에 들어 있는 내용은
그때 당시 유망하던 국내 게임제작사였던 소프트액션의 게임들(폭스레인져, 폭스레인져2, 어디스)의
사운드 트랙을 담고 있습니다. 지금은 소프트액션이란 게임사는 뭐 별 빛도 못보고… 좀 안타까운 케이스가 되어버렸습니다.

음악을 MP3로 떠서 올리고 싶은데 저작권 문제가 될것 같아서 못올리겠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개인적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NF43”의 12개의 댓글

  1. 저도 갖고 있는데 정말 반갑군요 어디스도 아마 집에 있을텐데 NF43의 음악이 너무 좋아서 음악CD만 따로 갖고 외지로 나왔습니다. 지금도 듣고 있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은 바로 두번째/세번째 트랙, 남상규님이 음악은 정말 잘만드셨는데 게임은 폭스레인저 1편을 제외하고는 별로라서…참, 안타깝습니다.

  2. 전 이 CD 기스도 많이 나고 오래되서 튀고 그래서 버렸어요 ㅎㅎ

    버리기전에 안에 있던 모든 곡을 MP3로 레코딩 시켜서

    MP3로 보관하게 되었죠.. 아직도 잘 보관되고 있는 ..

  3. 호오~ 전 95년정도 폭스레인저3 그래픽 했었죠.. 거의 남상규님? 사장님? ㅋ 의 마지막 게임엘범느낌의 폭스레인저3.. 음악은 잘하셨다는.. ㅋ 월급을 1년동안 안주셔서 그렇지요. ㅎ

  4. 웹서핑중 우연히 찾았습니다. 어린시절에 참 즐기며 짜증내며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꼭 다시 들어보고 싶은데,, 음원 보내주실 수 있으신가요? 부탁드립니다. fire2icejp@msn.com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세상에…이 CD를 여기서 보다니…

    아마 94년도쯤에 소프트액션에서 그래픽쪽 일 했었는데…(알바)

    그 때 작업실에 굴러다니던 CD…

    ㅇ.ㅇ;

답글 남기기